진행시기 2021년 1월~
광고성과 누적 4,908,960포 판매!
대박비결 우슬봉조탕은 국산 닭발과 토종 백봉오골계, 우슬, 녹각, 삼채, 홍화씨 등 총 18가지 엄선된 약재를 120년 전통, 5대를 이어온 배합비법으로 우려낸 프리미엄 건강 즙입니다. 신뢰감과 친근함이 느껴지는 정한용과 엄유신을 모델로 내세워 가뿐가뿐, 성큼성큼 걸음을 위해 매일매일 우슬봉조탕을 섭취하시라고 권합니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도 강조합니다.
진행시기 2021년 6월
광고성과 누적 52,902박스 판매!
대박비결 미백 순수22의 로고는 첫눈에 확 사로잡진 않지만 오래 두고 볼수록 끌리는, 가능한 호불호 없는 디자인으로 단아하고 맵시 있는 느낌을 준다. 2~30대보다는 본격적으로 노화가 시작되는 40대 이상을 타깃으로 하므로 화려함보단 심플함에 포커스를 두고 최대한 세련미를 끌어내는 방향으로 디벨롭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진행시기 2020년 8월~
광고성과 누적 6,391,090팩 판매!
대박비결 잡곡이 건강 좋다는 건 알고 있는데 매 끼니 흰쌀과 배합해 먹기 번거롭고 잡곡 관리가 어려워 잡곡식을 포기한 분들을 위해 한 끼 한 팩 포장으로 영양과 편리함을 모두 챙긴 마당쇠 잡곡. 짧은 영상 속에 건강쇠 장수12곡(혼합12곡), 영양쇠 밤12곡(밤혼합12곡), 양반쇠 검정찰보리쌀 각각의 특성은 물론 브랜드까지 각인시키려면 모델의 역할이 매우 중요했다.
진행시기 2019년 12월~
광고성과 누적 2,700,000박스 판매
대박비결 인포머셜 광고에는 독특한 문법이 있는데 제품 중심주의라든가, 노이즈 레벨의 최대화 또, 메시지 반복 소구 등의 기법입니다. 쏘팔 코사놀 광고는 인포머셜의 문법으로 푸는 한편, 고급스러움의 부족이나 메시지 컨셉의 모호성 같은 인포머셜의 한계 역시 비교적 현명하게 극복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빅모델의 힘을 얘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진행시기 2019년 4월~
광고성과 누적 21,959개 판매!
대박비결 창문을 꽁꽁 닫아걸고 방한에만 힘쓰던 겨울이 지나고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이 오면 전에는 눈에 띄지 않았던 집안 곳곳 먼지들이 신경 쓰이기 시작합니다. 특히 방충망과 창문, 가림막, 파라솔, 테라스 등의 묵은 때 제거가 큰 문제죠. 고객님들이 ‘봄맞이 대청소를 더 미룰 수 없다!’ 생각이 들 즈음 물대포 올킬이 출시되었습니다.
진행시기 2019년 11월~
광고성과 누적 23,436개 판매!
대박비결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기능은 조금씩 업그레이드됐지만 고객들을 만족시키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무겁다’, ‘땀이 찬다’, ‘착용감이 불편하다’, ‘무릎 고정이 잘 안된다’ 등 다양한 의견이 리뷰에 등장했습니다. ‘김문호원장의 무릎펴는 이런 소비자의 의견과 한의사 김문호 원장이 현장에서 환자를 돌보며 쌓은 노하우가 응집돼 탄생한 제품입니다.
진행시기 2019년 3월~
광고성과 누적 24,804개 판매!
대박비결 머랭 헤어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염료와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동전만큼 짜서 나오는 염료를 머리에 쓱쓱 빗겨주면 됩니다. 무스 타입의 쫀쫀한 제형으로 옷이나 피부에 흘러내릴 염려가 적고 금방 건조되어 묻어남이 거의 없습니다. 남자분들 짧은 새치나 여성분들 볼륨이 걱정되는 정수리 부분도 쓱쓱, 외출 전 1분이면 OK입니다.
진행시기 2019년 11월
광고성과 누적 18,325개 판매!
대박비결 2~30대가 ‘덧버선’에 관심이나 있을까 싶어 네이버 검색량을 체크해봤더니 의외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20대에서 60대까지 찾는 목적은 각기 달라도 꾸준히 ‘덧버선’을 검색하고 있었던 거죠. 이 정도면 따시따시 요술버선에도 반응이 올 것 같아 테스트 방송을 진행했는데 결과는 그야말로 따시따시한 반응을 불러일으켜 조∙기∙매∙진!
진행시기 2017년 11월~
광고성과 누적 78,000개 판매!
대박비결 리빙매직포트는 몸에 좋은 차를 물처럼 마시는 분들에겐 눈이 번쩍 뜨이는 아이템입니다. 몸 상태에 따라 약을 짓듯 차를 선택해 드시고 여름에도 찬 음료를 꺼리는 그분들에게 확실히 어필할 수 있는 제품 영상은 뭘까요? 내열 강화 유리 속 몸에 좋은 온갖 재료가 역동적으로 끓고 있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노출하는 것입니다.
진행시기 2017년 11월~
광고성과 누적 43,751개 판매!
대박비결 대부분의 업체들은 원가 상승요인으로 인도산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사용했습니다. 청춘팔팔플러스는 과감하게 100% 미국산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주원료의 원산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청춘팔팔플러스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진행시기 2017년 11월~
광고성과 누적 22,735개 판매!
대박비결 인포머셜 영상 초반부터 ‘바이오 농부’ 채옥순이 전면에 등장해서 강원도 고성의 꾸지뽕을 소개합니다. 청정지역 고성에서 자란 꾸지뽕은 타 지역 꾸지뽕에 비해 영양소 및 생리활성물질의 함량이 높으며, 채옥순 대표와 고성 농민들이 정성껏 가꾸어 믿을 수 있다고 거듭 강조합니다.
진행시기 2018년 12월~
광고성과 누적 69,173개 판매!
대박비결 인포벨이 게르비아를 10만원대로 런칭해서 대박을 이어가자 다른 업체들은 초저가형에 승부수를 걸었습니다. 초조하고 긴장되는 순간이었지만 역시 소비자의 선택은 게르비아였습니다. 게르비아는 순도 99.999% 국제공인기관(SGS)의 검사를 완료한 게르마늄만을 사용하며, 파우더 형태가 아닌 약 5mm 게르마늄 원석 그대로를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