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월간베스트

월간베스트

인포벨 2023년 4월 매출 베스트3

인포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세상이 초록으로 물드는 4월, 아름다운 봄입니다. 하지만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걱정이 함께 했던 4월이기도 했습니다. 물가도 끝없이 올라, 뭘 하나 사더라도 “비싸다”는 말이 절로 나오니 지갑 사정도 걱정이었죠.


그럼에도 봄 분위기는 언제나 우리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줍니다. 초록 잎이 무성해진 나무와 다채로운 꽃을 보며 좋은 추억 많이 쌓으셨길 바랍니다. 인포벨 4월 매출 베스트3 결과가 나왔습니다. 4월 동안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컸고, 미세먼지에 대비한 소비활동이 늘었다고 예상할 수 있는 데이터였는데요. 4월 매출 베스트3를 공개합니다.




. . .


3위

미세먼지? 황사? 고압수로 날려버리세요

핏테라 쏘고쏘고 365

 




평일 새벽이나, 주말 셀프세차장에 가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차량 컨디션 관리에 적극적인 분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요즘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 하루만 지나도 차에 뿌옇게 먼지가 쌓입니다.


직접 손세차를 즐기는 차주 입장에서 황사가 심한 4월은 끝없는 고난의 시기죠. 장기간 이어진 미세먼지 나쁨 예보로 세차할 시간을 잡기도 애매했던 날이 많았습니다. 물가가 오르면서 셀프세차장 이용료도 오른 곳이 늘어가는 가운데, 인포벨이 제안하는 ‘핏테라 쏘고쏘고 365’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셀프세차장에 가지 않아도 고압세척기를 마음껏!

‘핏테라 쏘고쏘고 365’가 있다면 말이죠.


핏테라 쏘고쏘고 365는

▶ 무선으로 편하고 쉽게 사용

▶ 세차장급 고압 물세차 가능

▶ 과수원, 밭, 농원 등 손쉬운 물주기

▶ 건물 바닥, 유리창, 건물 외벽 등 청소용으로 딱!










2위

원조 그맛을 내집에서 편하게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







직장인 중 1인 가구의 비율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쁘다보니 조리에 투자하는 시간도 줄여야 할 정도인데요. 이런 추세에 따라 밀키트 인기도 늘었습니다. 밀키트 선택에 따라 건강한 식습관도 천차만별이랍니다. 합리적인 구매로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건강을 고려한 메뉴 선택도 하시길 바랍니다.


인포벨 4월 매출베스트3에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양평해장국의 원조 맛을 그대로 담은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을 지금 체험해보세요. 맛있는 한끼를 챙기면서 건강도 챙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처럼 바쁜 일상에서 시간과 노력을 아끼는 것은 덤입니다. 꼭 한번 체험해 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이 특별한 이유

▶ 맛: 국내산 소양과 풍부한 선지, 깊게 우려낸 육수…여기에 45년 전통 비법으로 조리해 따라 할 수 없는 특유의 풍미가 매력입니다.

▶ 원산지: 100% 한우! 국내산 소양과 소선지만을 사용했습니다. 무청, 시래기는 직영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 영양성(일반 건강정보): 해장국은 일반적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 무기질 등을 다량 함유한 음식입니다. 피로 해소에 효과적이며,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하다면, 무청과 시래기 등이 포함된 해장국으로 보충하시길 바랍니다.


리뷰에서도 많은 분의 반응을 확인해 보세요. 재구매하는 분이 늘어나면서 꾸준한 인기가 예상됩니다.









1위

2달 연속 매출베스트 1위

신통방통 욕실 청소왕




일상에서 화장실은 매우 중요한 공간입니다. 샤워를 통해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 정상적 신체활동을 위한 배설 공간이기도 합니다.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을 화장실 또는 욕실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화장실의 위생적 관리의 필요성은 모두 공감하실텐데요. 세균과 바이러스가 번식하기 쉬운 화장실, 절대 질병의 원인이 되는 공간이 되어서는 안 되겠지요.


이런 고민 해결에 좋은 대안으로 ‘욕실 청소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출시 3월부터 4월까지 이어진 뜨거운 반응! 4월 매출베스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욕실 청소왕이 특별한 이유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4대 유해 중금속 납, 크롬, 수은, 카드뮴 불검출!

▶  생활 화학제품 안전기준 ‘적합’


"믿으셔도 됩니다"

▶  야자오일 추출 핵심원료

▶  알칼리 이온수로 강력한 분해


"구석 청소도 편리하게! 소량으로도 충분한 분해력!"

▶ 스프레이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 손이 닿지 않는 구석이나 모서리도 OK!

▶  강력한 분해력으로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발휘하니 경제적!


욕실 외 공간의 찌든때 걱정도 해결하세요!

욕실 청소왕을 구매하면 ‘찌든때 청소왕’ 추가 증정합니다.


청결한 환경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삶의 기초이기도 하죠. 욕실 청소왕으로 쉽고 빠르게 깨끗한 내집 만들기 성공하신 분들의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

.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