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월간베스트

월간베스트

인포벨 2023년 2월 매출 베스트3

인포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매년 지나는 2월은 짧기만 합니다. 그 사이에 일상 깊이 깔려 있었던 추위는 어느새 희미해졌지요.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입니다. 추운 겨울 지난 직후여서 그런지 더욱 햇살이 따스합니다.

땅을 뚫고 싹이 나는 봄입니다. 하고 싶었던 일,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작지만, 좋은 변화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변화는 삶의 활력을 불어넣는 여러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작은 변화가 큰 결과를 낳기도 합니다. 기대하시는 일들이 좋은 결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인포벨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의 행복을 응원하며, 함께 나누는 인포벨이 되겠습니다. 지난 2월 인포벨 매출 베스트3를 공개합니다.



. . .




3위
성균관 대학교와 성균바이오텍 공동개발
성균관 흑염소진액 프리미엄 골드

 


건강은 우선 중에서도 최우선입니다. 균형있는 식사를 한다고 해도 몸이 쳐지는 느낌을 자주 느끼거나, 기력이 허해진 느낌이 자주 든다면, 흑염소진액으로 제대로 된 영양분을 챙겨보세요. 성균관 흑염소 진액은 출시부터 많은 분이 선택해주신 덕분에 2월 매출 베스트 3위를 기록했습니다.

성균관 흑염소진액은 지리산 자락에서 방목해 키운 건강한 흑염소만을 사용해 제조한 프리미엄 진액입니다. 흑염소는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돼지고기나 소고기에 비해 지방 함량이 적습니다. 또한, 48시간 저온 추출 공법으로 뽑아내어 맛이 깔끔하고, 잡내도 없는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균관 흑염소진액은
▶ 육골째 한 마리를 통째로 48시간 저온 추출합니다.
▶ 약쑥, 익모초, 참당귀, 오갈피, 지황 등을 이틀간 추출합니다.
▶ 성균관 바이오텍의 특허물질 ‘TF-343’을 추가했습니다.

‘TF-343’은 성균관대학교와 성균바이오텍이 공동개발한 생약 복합 추출물입니다. 이 특허 물질은 미세먼지, 중금속, 니코틴 분해에 대한 3개의 특허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다른 진액과는 차별화된 제조공법을 토대로 깔끔한 맛과 풍부한 영양성분 함량을 자랑하는 성균관 흑염소진액의 구매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 . .



2위
머리카락보다 얇은 초미세 스틸울
몬타 올인원 세제 & 수세미


 


몬타 올인원 세제 & 수세미(이하 몬타 요술 철수세미)가 매출 베스트 1위에서 한계단 내려와 2위를 기록했습니다. 출시 후 반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좋은 수세미를 쓰면 설거지 시간이 짧아지는 것은 당연! 더욱 깨끗해진 주방용품은 건강과도 직결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번 기회에 좋은 기술과 소재를 활용한 몬타 요술 철수세미를 알아보세요~

추천해요
▶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분
▶ 설거지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때 또는 자국이 있다
▶ 그을음이 심하거나 탄 자국이 남아서 냄비를 버렸던 적이 있다

몬타 요술 철수세미는
▶ 독일 명품 주방브랜드 몬타 제품
▶ 세제를 함유한 수세미! 물만 묻혀서 바로 사용
▶ 머리카락보다 얇은 스틸울(Steel-Wool)

인터넷에 설거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많죠. 베이킹소다, 식초 등의 활용법부터 추천하는 수세미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실상 활용해보면 별 볼 일 없었던 적 많으시죠. 몬타 요술 철수새미는 확실히 다릅니다.

왜냐고요? 초미세 스틸울 덕분인데요. 그 굵기가 머리카락보다 얇습니다. 0.5mm의 가는 철실을 짜서 만들었습니다. 철이라는 느낌 때문에 피부의 자극적일까, 주방용품에 *흠집은 안 날까 걱정하실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따라 물만 묻혀서 사용해보시면 집게를 활용해 직접 안 잡아도 되고, 일회용으로 소분해서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으로 쓰실 수 있습니다.
 * 코팅이 되어 있는 제품에 사용을 금합니다.






 


. . .
 



1위
바쁜 분에게 딱인 건강한 선택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



바쁜 일상과 물가 상승으로 인해 집에서 제대로 된 식사 한끼를 즐기기엔 시간과 비용적 부담이 큽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분이 밀키트를 이용하는데, 특히 1인 가구가 많이 소비합니다. 이런 영향일까요. 인포벨 2월 매출베스트3에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양평해장국의 원조 맛을 그대로 담은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을 지금 체험해보세요. 맛있는 한끼를 챙기면서 건강도 챙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처럼 바쁜 일상에서 시간과 노력을 아끼는 것은 덤입니다. 꼭 한번 체험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용식의 양평특해장국이 특별한 이유
맛: 국내산 소양과 풍부한 선지, 깊게 우려낸 육수…여기에 45년 전통 비법으로 조리해 따라 할 수 없는 특유의 풍미가 매력입니다.
원산지: 100% 한우! 국내산 소양과 소선지만을 사용했습니다. 무청, 시래기는 직영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영양성(일반 건강정보): 해장국은 일반적으로 단백질과 아미노산, 무기질 등을 다량 함유한 음식입니다. 피로 해소에 효과적이며,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하다면, 무청과 시래기 등이 포함된 해장국으로 보충하시길 바랍니다.

“아버지가 좋아하세요”

“고추기름, 파, 마늘 등을 첨가하니 더 맛있다” 

리뷰에서도 많은 분의 반응을 확인해보세요. 재구매하는 분이 늘어나면서 꾸준한 인기가 예상됩니다.





 



.


.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