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월간베스트

월간베스트

인포벨 2023년 1월 매출 베스트3

인포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새해맞이 1월 잘 보내셨나요.


연초 잠시 기운이 떨어졌던 한파가 지난달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서울은 영하 18도까지 떨어졌습니다. 이곳저곳에서 동파로 인한 피해가 속출했다는 뉴스도 많았습니다. 피해 없으셨길 바랍니다.

 

칼바람이 매서워도 출근하는 아침의 북적거림은 그대로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에서 전해지는 생업의 무거움이 오히려 보다 찐~득~하게 전해집니다. 사실은 계절과 관계없었죠. 우리는 하루하루를 헤쳐나가는 전사처럼 아침을 맞이하고 있으니까요.

 

인포벨도 하루하루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1월에도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시선이 집중된 1월 매출베스트3를 공개합니다.



. . .

 



 

3위

네덜란드 청정지역 산양유 100%

BNS 산양유 단백질 100



영하 날씨에 몸이 으슬으슬, 추위에 민감해지셨던 느낌이 잦으신 분은 주목하세요. 단백질이 원인 중 하나일 수 있답니다. 흔히 ‘추위를 이기려면 잘 먹어야 한다’라고 하는데요. 고칼로리, 고열량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것으로 잘못 이해하기도 합니다. 핵심은 체온을 높여 추위에도 몸 상태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것이 주 포인트입니다.

 

근육량이 적으면?

근육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이 적어집니다.


추위를 이기려면? 근육을 키우는 운동과 함께 근육량 증가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제대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소화하는 과정에서 열이 발생합니다. 이를 ‘식이성 발열’이라고 하죠. 지방, 탄수화물이 3~8%만 열을 내는 것이 비해 단백질은 25%나 됩니다.

 

문제는 노화와 함께 몸속 단백질의 합성량과 아미노산 분해량의 균형이 기울어진다는 점! 쉽게 말해 나이가 들수록 체내 근육량이 점차 감소합니다.

 

자연스러운 신체의 변화이지만, 근육량의 감소는 건강과 직결되는 부분이죠. 꼭 신경 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간단하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BNS 산양유 단백질 100’이 10월 매출 베스트3에 올랐습니다.

 

 

BNS 산양유 단백질 100은

▶ 청정지역 네덜란스에서 만들었습니다

▶ 첨가물 없습니다

▶ 산양유 100%입니다

▶ 네덜란드 국가체인 품질시스템(퀄리고트) 인증마크 획득









. . .




2위

언제 어디서나 안마 가능!

확풀려365 EMS 안마기




출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확풀려365’가 단번에 매출베스트 2위에 올랐습니다.

 

겨울이면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다른 계절에 비해 늘어나죠. 따라서 활용이 줄어듬에 따라 몸이 결리거나, 뻐근하다고 느껴지는 어르신이 많습니다. 제때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해요. 뭉치고, 뻐근하고, 결리는 신호를 그냥 두면 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젠 참지 말고 확풀려365로 풀어주세요!

 

확풀려365는

▶ 저주파 마시지펜으로 근육 운동을 유발시킵니다.

▶ 반복적 근육의 맥동은 마사지와 비슷한 효과로 긴장된 근육에 이완 효과를 줍니다.

▶ 피하층을 조여 노화에 따른 주름과 처진살을 줄이기 위한 미용 보조제로 사용됩니다.

▶ 경혈을 자극해 기의 흐름을 차단하거나, 기의 초점을 맞추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저전압 요법은 혈액 속 활성산소를 감소시키고 등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 작고 간편한 충전식! 언제, 어디서나 OK!

▶ 젤, 패드 등이 필요 없습니다! 위생적으로 가족 모두 함께 쓸 수 있습니다.








. . .






1위

써본 사람은 다시 찾는 수세미

몬타 요술 철수세미

 


몬타 요술 철수세미가 출시부터 약 반년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2월에 잠깐 주춤했지만, 새해가 되면서 1월의 매출베스트 1위에 올랐습니다.

 

좋은 수세미를 쓰면 설거지 시간이 짧아지는 것은 당연! 더욱 깨끗해진 주방용품은 건강과도 직결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번 기회에 좋은 기술과 소재를 활용한 몬타 요술 철수세미를 알아보세요~


추천해요

▶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분

▶ 설거지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때 또는 자국이 있다

▶ 그을음이 심하거나 탄 자국이 남아서 냄비를 버렸던 적이 있다


몬타 요술 철수세미는 

▶ 독일 명품 주방브랜드 몬타 제품

▶ 세제를 함유한 수세미! 물만 묻혀서 바로 사용

▶ 머리카락보다 얇은 스틸울(Steel-Wool)


인터넷에 설거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많죠. 베이킹소다, 식초 등의 활용법부터 추천하는 수세미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실상 활용해보면 별 볼 일 없었던 적 많으시죠. 몬타 요술 철수새미는 확실히 다릅니다.

 

왜냐고요? 초미세 스틸울 덕분인데요. 그 굵기가 머리카락보다 얇습니다. 0.5mm의 가는 철실을 짜서 만들었습니다. 철이라는 느낌 때문에 피부의 자극적일까, 주방용품에 *흠집은 안 날까 걱정하실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따라 물만 묻혀서 사용해보시면 집게를 활용해 직접 안 잡아도 되고, 일회용으로 소분해서 사용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쓰실 수 있습니다.

 

* 코팅이 되어 있는 제품에 사용을 금합니다.







.

.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