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월간베스트

월간베스트

인포벨 2022년 2월 매출 베스트3

인포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인포벨 2022년 2월 매출 베스트3


 


요즘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서 따뜻한 봄이 어디쯤 왔는지, 봄꽃은 어제 필는지 많이 궁금하실 텐데요. 

국립수목원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벚꽃의 절정은 4월 초에서 중순쯤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면서 개화를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2월에는 인포벨의 어떤 제품들이 고객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을까요? 

장안의 화제 새치 샴푸가 인포벨 베스트3에도 뜨겁게 등장했으니 눈여겨봐 주세요. 자, 그럼 3위부터 보시겠습니다~

 

3위

200만 박스 돌파!

<쏘팔 코사놀>


드디어 쏘팔 코사놀이 2022년 2월 16일 자로 누적 판매량 200만 박스를 돌파했습니다! 2019년 12월 론칭 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인포벨 매출 베스트3에서 벗어난 적 없는 쏘팔 코사놀이 2월 매출 영광의 3위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달 "쏘팔 코사놀 1개월분(30 캡슐)"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으로 선보였는데요. 나에게 쏘팔 코사놀이 잘 맞는지 먼저 1개월분으로 체험해 보시고, 재주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선물로 쏘팔 코사놀을 접해보신 아버지, 장인어른, 시아버지, 할아버지, 남편은 아마 다음 기념일에도 쏘팔 코사놀을 요청하실 겁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바로가기 : http://kko.to/rEkP2SaCG 

 

제3기 쏘팔 코사놀 최고기사 결정전은 본선 3라운드가 진행 중입니다. 

3월 2일 현재 박정환 ∙ 신민준 ∙ 강동윤 ∙ 변상일이 2승씩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고, 이창석 ∙ 윤찬희가 1승으로 그 뒤를 쫓고 있습니다. 

전기 대회 상위 성적으로 시드를 받은 4인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타이틀 보유자 신진서 9단을 향한 도전권은 9명의 강자 중 누구에게 주어질까요? 

흥미로운 대국이 3월 내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쏘팔 코사놀 바로가기: https://sawpalcosanol.com/

 

2위

샴푸처럼 감으면 새치커버!

<블랙샴푸 새치올킬>



단숨에 인포벨 매출 베스트3의 2위로 올라선 치치라보 블랙샴푸 새치올킬!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런 제품이 나오기만을 오매불망 기다렸는지 알 수 있는 판매 수치입니다. 치치라보는 청담동에 있는 헤어숍 이름입니다. 치치라보 치후 대표 원장이 24년 현장에서 쌓아 올린 새치케어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샴푸가 바로 블랙샴푸 새치올킬입니다. 어떻게 샴푸만 해도 새치가 커버되는지 궁금하시죠? 96% 자연 유래 성분으로 새치 위에 컬러를 입혀 코팅시켜주는 원리입니다. 샴푸 14회 사용 시 새치 커버에 도움된다는 것이 임상시험 결과가 있습니다. 수년간의 연구 개발로 이염 없이 새치케어 가능하고 14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안전합니다. 

 

 


블랙샴푸 새치올킬 하나로 새치케어 · 탈모케어 · 두피케어가 모두 가능합니다.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해 모발에 가볍게 마사지하고 3분 정도 방치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끝~ 향 좋고 거품도 풍성해서 두피 자극 없이 개운하게 샴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번거로운 염색 과정 없이 매일 감기만 하면 되는 블랙샴푸 새치올킬로 꾸준히 새치 관리해보세요!

블랙샴푸 새치 올킬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infobell/products/6260262515

 

1위 

부모님 건강 챙겨주세요!

<엑스킹 전신유산소 운동기>

 


부모님께 어떤 운동을 권하시나요? 나이가 들면 힘이 줄어들면서 잘 움직이기 어렵고 부상의 위험도 점점 커집니다. 여러 연구논문들을 종합해보면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이 부모님의 신체와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데 가장 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이 신체 활동을 무난히 할 수 있는 건강 상태라면 가벼운 산책보다 테니스, 수영, 조깅 등 좀 더 격렬한 운동을 권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짧은 외출이 라도 많이 걱정되실 겁니다. 마스크 착용한 상태에서 운동을 지속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전신유산소 운동! 요즘 엑스킹 전신유산소 운동기가 부모님 선물용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엑스킹 전신유산소 운동기 후기를 보면 부모님이 먼저 요청하셔서 구매하신 분들도 많고, 부모님 건강이 걱정돼서 주문하신 분, 팔순 아버님이 만족하신다는 리뷰, 어머님이 티브이 보면서 운동 잘하신다는 리뷰 등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운동은 나이 든 사람들의 뇌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늘 괜찮다고만 하시는 부모님이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엑스킹 전신유산소 운동기 선물 어떠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운동기구입니다. 2022년에는 전신운동으로 건강관리해 보세요!

 


엑스킹 전신 유산소 운동기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infobell/products/6207723035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