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포벨, 쏘팔코사놀 리뉴얼 오픈…’FDA 라벨 등록’ ‘미국산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확보’ 등 경쟁력 확보

인포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인포벨은 자사브랜드인 쏘팔코사놀의 홈페이지, 광고영상을 리뉴얼 오픈합니다. 이번 재단장을 계기로 남성 건강기능식품에서 입지를 더욱 넓힐 계획입니다.


새롭게 구성한 쏘팔코사놀 온라인 상세정보는 미국산 등 경쟁력 확보 이슈를 알리고, 상품 정보를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쏘팔코사놀 관련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주 고객층을 위한 만족도 향상에도 신경 썼습니다.


또, 인포벨은 효과적 TV 광고를 위해 쏘팔코사놀 전속모델 남진, 이용식이 출연하는 영상 촬영을 지난해 12월에 진행했으며, 최근 최종 심사를 마치고 방영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쏘팔코사놀은 중년남성 대표 고민 ‘전립선, 지구력’ 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70만 박스(2019.12~2023.02)를 기록했습니다. 인포벨은 쏘팔코사놀을 통해 바둑, 당구 등 다양한 스포츠 후원 및 지원하고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현재 쏘팔코사놀은 미국 FDA 라벨 등록 절차를 완료했으며, 주원료인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미국산으로 안정적 확보하는 등 제품 신뢰성, 고객 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쓰고 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