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월간베스트

월간베스트

인포벨 2022년 10월 매출 베스트3

인포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노랗게, 빨갛게 단풍이 들었습니다. 겨울 냄새를 맡았는지 추위에 대비하는 것이죠. 사람도 한 달 사이에 옷이 1겹에서 2~3겹으로 늘었습니다. 간절기여서 방심했던 사람들은 감기 기운에 고생하기도 하고, 겨울옷 미리 꺼낸 사람들은 내복도 입고, 목도리도 감습니다.

이렇게 겨울이 성큼 다가온 10월, 인포벨의 매출 베스트3에는 누가 올랐을까. 주방에 신경 쓰는 분이 늘어난 걸까요. 주방용품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추위에 건강관리의 중요성도 생각하신 분이 많았나 봅니다. 단백질 중 으뜸으로 꼽히는 산양유 단백질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지난 10월 인포벨 매출 베스트3를 공개합니다.



. . .



3위
네덜란드 청정지역 산양유 100%
< BNS 산양유 단백질 100 >

지난 9월 중순,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당황하신 분들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추위에 민감하거나 잘 타는 사람들은 ‘단백질’ 섭취를 늘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흔히 ‘추위를 이기려면 잘 먹어야 한다’라고 하는데요. 고칼로리, 고열량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것으로 잘못 이해하기도 합니다. 핵심은 체온을 높여 추위에도 몸 상태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것이 주 포인트입니다.

근육량이 적으면? 근육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이 적어집니다.
추위를 이기려면? 근육을 키우는 운동과 함께 근육량 증가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제대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소화하는 과정에서 열이 발생합니다. 이를 ‘식이성 발열’이라고 하죠. 지방, 탄수화물이 3~8%만 열을 내는 것이 비해 단백질은 25%나 됩니다.

문제는 노화와 함께 몸속 단백질의 합성량과 아미노산 분해량의 균형이 기울어진다는 점! 쉽게 말해 나이가 들수록 체내 근육량이 점차 감소합니다.

자연스러운 신체의 변화이지만, 근육량의 감소는 건강과 직결되는 부분이죠. 꼭 신경 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간단하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BNS 산양유 단백질 100’이 10월 매출 베스트3에 올랐습니다.


BNS 산양유 단백질 100은
 ▶ 청정지역 네덜란스에서 만들었습니다
 ▶ 첨가물 없습니다
 ▶ 산양유 100%입니다
 ▶ 네덜란드 국가체인 품질시스템(퀄리고트) 인증마크 획득


 

 


. . .



2위
 '핫아이템' 2달 연속 베스트3
< 몬타 올인원세제&수세미 >


지난 9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몬타 요술 철수세미가 지난달 1위에 올랐죠. 한계단 떨어졌지만, 2달 연속 베스트3에 올랐습니다.

좋은 수세미를 쓰면 설거지 시간이 짧아지는 것은 당연! 더욱 깨끗해진 주방용품은 건강과도 직결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번 기회에 좋은 기술과 소재를 활용한 몬타 요술 철수세미를 알아보세요~

추천해요
 ▶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분
 ▶ 설거지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때 또는 자국이 있다
 ▶ 그을음이 심하거나 탄 자국이 남아서 냄비를 버렸던 적이 있다

몬타 요술 철수세미는
 ▶ 독일 명품 주방브랜드 몬타 제품
 ▶ 세제를 함유한 수세미! 물만 묻혀서 바로 사용
 ▶ 머리카락보다 얇은 스틸울(Steel-Wool)

인터넷에 설거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많죠. 베이킹소다, 식초 등의 활용법부터 추천하는 수세미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실상 활용해보면 별 볼 일 없었던 적 많으시죠. 몬타 요술 철수새미는 확실히 다릅니다.

왜냐고요? 초미세 스틸울 덕분인데요. 그 굵기가 머리카락보다 얇습니다. 0.5mm의 가는 철실을 짜서 만들었습니다. 철이라는 느낌 때문에 피부의 자극적일까, 주방용품에 *흠집은 안 날까 걱정하실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따라 물만 묻혀서 사용해보시면 집게를 활용해 직접 안 잡아도 되고, 일회용으로 소분해서 사용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쓰실 수 있습니다.
* 코팅이 되어 있는 제품에는 사용을 금합니다.




. . .



1위
이젠 썰지 마세요 돌리세요
< 몬타 빙글빙글 만능채칼 >


지난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몬타 빙글빙글 만능채칼이 등장과 동시에 베스트 1위에 올랐습니다.

슬라이스부터 채썰기까지, 안전하고 쉽게 돌리면 끝! 

김장철이면 해도해도 끝이 보이지 않는 무채 써느라 힘드셨죠? 이젠 돌리면 됩니다. 마늘도 분쇄겸용인 얇은채 칼날로 교체하고 몇번 돌리면 되니 이전보다 힘도 덜 들고, 무엇보다 시간 절약이 되니 얼마나 좋아요. 다칠 걱정이 없으니 칼질이 서툰 분도 손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추천해요
 ▶ 간편한 주방용품을 찾으시나요
 ▶ 다양한 야채를 안전하고 빠르게 손질하고 싶을 때
 ▶ 칼질이 무섭거나 서투신 분

몬타 요술 철수세미는
 ▶ 독일의 주방 브랜드 명가 '몬타'에서 만들었습니다
 ▶ 슬라이스, 얇은 채, 가는 채 3가지 칼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손잡이를 잡고 돌리는 방식으로 안전하고, 빠르고, 쉽습니다
 ▶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 강력한 흡착판이 있습니다
 ▶ 위생적 관리를 위한 분리와 물 세척이 가능합니다
 ▶ 마늘, 고추 등을 손쉽게 다지는 펌프형 야채 다지기 추가 구성!
 ▶ 껍질 벗기기와 채썰기가 가능한 스텐 채칼 추가 구성!

요리할 때 칼 잡는 요령, 도마의 튼튼함이 중요한 것처럼 만능 채칼을 사용하기 전 '고정'이 중요합니다!

만능 채칼에 우수한 흡착판이 잘 활용하기 위해선, 흡착판과 연결되는 바닥의 재질도 중요하답니다. 쓸 위치와 높이 등 최대한 안전하고 편한 위치에 고정해 주세요! 작은 테이블보다는 무게감 있는 식탁 위가 좋겠죠. 바닥에서 쓰신다면 장판처럼 들릴 수 있는 것보다 타일처럼 고정된 바닥이 좋겠습니다.





 

.


.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