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포벨 뷰티브랜드 ‘미백순수22%’, 누적 매출 300억 돌파

인포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대중 관심 증가

홈쇼핑 매진시즌제 도입  성장세 유지

유튜브·인스타그램  매체서 비타민기능성 화장품 주목

미백순수22%, 중국 수출 성사 & 베트남 수출 준비 (위생 허가 )


 

인포벨 뷰티브랜드 ‘미백 순수 22%’가 누적 매출 300억을 달성했습니다. 이는 브랜드 런칭 후 약 1년 4개월 만에(판매 기간: 2021.06.01~ 2022.10.17) 달성한 기록입니다. 

 

지난해 6월 미백순수22% 브랜드 런칭부터 홈쇼핑, 온라인 등으로 올해 7월까지 매출 240억을 기록한 데 이어 올 7월부터 약 3개월 만에 추가로 약 60억의 매출을 올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미백순수22%는 ▶영국산 순수 비타민C 함유 제품으로 ▶물을 넣지 않는 ‘무수화 공법’으로 제조합니다. 

 

이른바 ‘물을 넣지 않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배우 이보희 씨를 모델로 섭외해 대대적 인포머셜 광고를 펼치며 지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제품 퀄리티, 광고와 함께 시즌제 기획패키지도 구매 지속력을 유지하는 비결입니다. 현재 시즌3 기획패키지는 체험분 증가, 앰플 용기 소용량 변경(30mL → 10mL*3ea), 스포이드 추가 등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인포벨의 첫 뷰티 브랜드로 성공적 행보를 이어감과 동시에 수익성을 다시 한번 검증받은 셈입니다.

 

오는 2023년에는 중국에 이어 베트남으로 미백순수22% 수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좋은 결과가 만들기 위해 인포벨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백순수22%를 아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포벨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인포벨 임직원 올림




댓글 수정
취소 수정